self_m.jpg

쌍수 후기 !!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피자
댓글 0건 조회 224회 작성일 24-03-08 23:37

본문

우선 처음 해보는 수술이라 너무 긴장해서 부산에 있는 여러 성형외과를 발품 팔아서 많이 알아봤었는데, 상담할 때 실장님께서 라인을 원하는 라인으로 예쁘게 잘 잡아주시고 친절하셔서 이학수 성형외과에서 수술하기로 결정했습니다! 저는 원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절개+인아웃라인+윗트임으로 진행했고, 라인은 9mm로 진행했습니다! 라인을 잡을 때도 자로 눈길이 재주시고 엄청 전문적이고 꼼꼼하게 진행해주셔서 너무너무 신뢰가 가서 걱정이 하나도 안 됐습니다! 수술 환경도 위생적이고, 수술이 끝나고 나서도 수술 후 주의사항 등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!!
주변에 쌍수한 지인들이 실밥 풀 때 아프다고 해서 많이 걱정했었는데 실밥 뽑는지도 모를 만큼 하나도 안 아프게 제거해주셔서 너무 놀라고 좋았습니다 ㅜㅜ
붓기 관리는 호박즙이랑 온찜질, 냉찜질을 자주 해줬고 가끔 산책하면서 눈에 찬 바람도 쐐주었습니다. 지금은 약 40일정도 지난 상태인데, 붓기도 많이 빠져서 라인도 조금씩 잡히고 있는 단계입니다! 원장님이 처음에 8mm로 추천해주셨을 때 너무 높은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역시나 .. 무조건 원장님이 추천하시는 대로 하세요 .. 더 낮게 잡았으면 인라인으로 해서 붓기 빠지면  원하는 라인이 안 됐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!
여튼 ! 부산이나 경남권에서 쌍수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이학수성형외과 적극 추천합니다!! 저도 쌍수하고 주변에서 병원 정보를 많이 물어봐주셔서 뿌듯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!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~~!!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QUICK
MENU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