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lf_m.jpg

서면 쌍수 절개 후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Dyemfla
댓글 0건 조회 363회 작성일 24-01-26 15:16

본문

저는 일단 안검하수가 너무 심했어요.. 그래서 저는 평생 제 눈썹이 갈매기 모양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눈매교정하고나니… 일자더라구요!!!!!ㅜㅜ  안검하수 때문에 두통에 시달릴때가 많았는데 이제 그럴 걱정은 덜어서 행복합니다..
여기저기 상담 갔을때 여기가 좀 비싼 편이였어서 많이 고민했는데 1인 원장으로 운영한다는 점, 후기에 저처럼 눈살이 두껍고 지방이 많은 분들이 만족하셨다는 점에서 이 병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!!
다른 병원들과 달리 여기는 앞트임을 추천하지 않으셔서 수술하고도 앞트임 나중에라도 해야하나.. 싶었는데 지금 붓기 빠지니까 안 해도 만족스러워요!  제가 눈이 진짜 꼬막눈이고 앞뒤위아래 다 막혀있어서 정말 걱정 많이 했거든요… 근데 안하길 잘한 것 같아요 괜히 흉터만 남을 것 같고..
그리고 붓기가 정말 빨리 빠졌어요!! 실밥 풀지 않았을때도 많이 자연스러워졌어서 놀랐어요… 원장님이 잘하셔서 그런 거겠죠…?!
원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좋았어요! 상담할때도 잡아주시는 라인 넘 맘에 들었습니다 저는 9mm로 아마 했던 것 같아요! 수술할때는 정말 하나도 안 아파서 놀랐어요.. 5일 뒤 실밥 뽑는 것만 조금 따끔?하고 수술은 충치치료보다도 안 아팠습니다.. 그냥 눈에 뭘 하고는 있다는 느낌정도.. + 가끔 누르는.. 느낌
지금 이학수 성형외과 고민중이시라면!! 제 후기 보고 궁금증이 조금이라도 풀렸길!!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QUICK
MENU

TOP